Search

글로벌선진학교 문경 캠퍼스 학생 코로나 확진 학교 폐쇄 - 매일신문

kampusssss.blogspot.com
글로벌선진학교 문경캠퍼스 글로벌선진학교 문경캠퍼스

글로벌선진학교 문경캠퍼스 학생 한 명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아 2학기 개학 일주일만에 학교가 폐쇄 됐다.

학생과 교직원 등 500여명이 격리 조치 됐으며 A군과 동선이 겹친 학생과 교사 169명을 대상으로 검체검사가 진행중이다.

문경시 등에 따르면 대구에 거주하는 A(13)군은 2학기 개학에 맞춰 지난 17일 학교 기숙사에 입소했다. 이 학교 학생은 대부분 기숙사 생활을 하고 있다.

A군은 18일 모친의 확진 소식을 듣고 곧바로 대구로 돌아가 코로나 검사를 받았는데 21일 확진판정을 받았다. A군 모자는 서울 마포구 확진자와 접촉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문경시는 해당 사실을 통보받은 후 이 학교에 이동 선별진료소를 설치해 22일 오전 3시30분까지 학생과 교직원 118명을 대상으로 검체 검사를 한 결과 모두 음성이 나왔다.

오후에는 118명외에도 접촉이 의심될만한 51명에 대해서도 추가 검사를 실시해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또 교직원과 기숙사 학생 500여 명 전원을 모두 자가격리를 위해 귀가조치하고 9월1일까지 휴교에 들어갔다.

개인사정으로 자가격리가 어려운 20여명은 문경에 있는 숭실대연수원으로 옮겨졌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22, 2020 at 11:57PM
https://ift.tt/32ldDzW

글로벌선진학교 문경 캠퍼스 학생 코로나 확진 학교 폐쇄 - 매일신문

https://ift.tt/2XVbV7u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글로벌선진학교 문경 캠퍼스 학생 코로나 확진 학교 폐쇄 - 매일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