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학폭 논란' 현주엽 "수사기관에 의뢰해 진실 규명할 것" - 스포츠투데이

현주엽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현주엽이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현주엽은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있지도 않은, 진실과 너무나 다른 사실들을 여러 명의 기억들을 엮고 묶는 방식으로 폭로한다는 것 자체가 어이가 없다"면서 "수사기관에 의뢰해 진실을 규명하려 한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당대 최고의 농구선수 H씨의 학폭 진실"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H씨로부터 후배인 자신과 동료 선수들이 가혹행위에 시달렸다고 주장하며, "농구부에는 절대권력의 공산주의 국가가 존재했으며, H씨는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과 같은 무지막지한 독재자였다"고 적었다. 이후 H씨가 현주엽이라는 추측이 제기됐다.

현주엽은 "당시 주장을 맡았었기 때문에 후배들에게 얼차례를 줬던 일이 있었다.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그 당시 일은 후배들에게 매우 미안하고 죄송한 생각이 든다. 이 기회를 빌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면서도 "개인적인 폭력은 절대 없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일로 인해 상처를 받을 가족들과 나를 믿어주시는 분들에 대한 믿음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다시는 이런 악의적인 모함을 통해 억울한 피해자가 더 이상 발생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해 수사기관에 의뢰해 진실을 규명하려 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현주엽은 "앞으로는 수사기관의 엄정한 조사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한다"면서 "수사결과에 따라 엄정하게 민형사상의 책임도 강력하게 물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학폭 논란' 현주엽 "수사기관에 의뢰해 진실 규명할 것" - 스포츠투데이 )
https://ift.tt/2Q4XSe8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학폭 논란' 현주엽 "수사기관에 의뢰해 진실 규명할 것" - 스포츠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